.

미스트롯3 투표하기&문자, 카톡 투표 방법 참가자와 영상통화 기회까지

이 글은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과 많은 혜택에 관한 글 입니다.




미스트롯3 투표 방법

1.네이버 나우 어플이나 카카오 앱을 설치해요. (PC로는 투표가 불가능해요.)
2.투표 라이브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투표중’ 아이콘을 클릭해요.
3.‘당신의 미스트롯3에게 투표해주세요’ 페이지에서 응원하는 참가자 7명을 선택해요.
4.제일 아래 ‘투표하기’를 눌러요.
5.ID당 1일 1회 투표가 가능해요. 투표 기간은 12월부터 24년 2월까지예요.

투표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투표한 참가자의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투표한 참가자와의 영상 통화 기회도 있어요. 또한, 투표한 참가자가 우승하면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는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줄 새로운 여제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카카오 투표 방법




1.카카오톡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요.

미스트롯3 투표하기

2.채팅 탭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서 검색창으로 넘어가요.

3.검색창에 ‘미스트롯3 투표하기’를 입력하고 검색해요.

4.가장 상단에 보이는 미스트롯3 투표하기 채널을 꾹 눌러서 메뉴를 열어요.

미스트롯3 투표하기

5.메뉴에서 ‘채팅방 상단 고정’을 선택해요.

6.채팅방에서 ‘투표하기’를 눌러서 투표 페이지로 이동해요.

7.응원하는 참가자 7명을 선택하고 제일 아래 ‘투표하기’를 눌러요.

ID당 1일 1회 투표가 가능해요. 투표 기간은 12월부터 24년 2월까지예요.

카카오 알림 신청 하러가기




네이버 나우 투표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1.투표 라이브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투표중’ 아이콘을 클릭해요.

2.‘당신의 미스트롯3에게 투표해주세요’ 페이지에서 응원하는 참가자 7명을 선택해요.

3.제일 아래 ‘투표하기’를 눌러요.

ID당 1일 1회 투표가 가능해요. 투표 기간은 12월부터 24년 2월까지입니다.

문자 투표 방법

온라인 투표

실시간 문자 투표

준결승 전까지 매주

준결승, 결승

방송 종료 후 일주일

생방송 진행중

무료

건당/100원

온라인

실시간 문자

문자 투표는 방송 중에만 가능해요. 방송 시간은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예요. 문자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휴대전화의 메시지 앱을 열어줍니다.
2.받는 사람에 #4560 을 입력합니다.
3.투표하고 싶은 참가자의 번호 또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4.문자를 전송하면 투표 완료가 됩니다.




문자투표는 준결승과 결승에서 점수에 큰 영향을 미치는 투표 방식입니다. 준결승에서는 총 2000점 중 800점으로 40%의 비중을 차지하고, 결승에서는 총 3500점 중 1500점으로 약 43%의 비중을 차지합니다.
문자투표는 참가자들의 순위를 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자투표의 중요성을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과거 미스터트롯2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에서는 마스터 점수와 문자 투표 점수를 합산해서 최종 순위를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마스터 점수에서 10위였던 진해성이 문자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4위로 올라갔고, 결승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 마스터 점수에서 4위였던 추혁진이 문자 투표에서 9위를 기록하면서 9위로 떨어지고, 결승에 가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보면, 문자 투표는 참가자들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 투표는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자 투표는 응원하는 참가자의 노래 실력과 개성을 인정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문자 투표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표한 참가자의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투표한 참가자와의 영상 통화 기회도 있습니다. 또한, 투표한 참가자가 우승하면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 투표는 한 사람에게 한 번만 가능하고, 100원이 부과됩니다. 문자 투표는 준결승과 결승에서 점수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확하게 투표해주세요.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명장면 보러가기

이상으로 미스트롯3 투표하기&투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같이 보면 좋은 글 입니다.

미스트롯3 참가자, 프로필 소개영상 보러가기

 

 

Leave a Comment